PR

비즈인사이트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비즈인사이트, 알뜰폰 통해 헬스케어 서비스 확장… 업계 최초 결합 요금제 출시
2025-08-07

Content

비즈인사이트, 알뜰폰에 헬스케어 시대 연다


글로벌 라이프케어 컴퍼니 '비즈인사이트'가 알뜰폰 사업자 큰사람커넥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 자사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큰사람커넥트의 이야기모바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 금융사 및 보험사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선보여온 비즈인사이트가 더 많은 알뜰폰 고객을 위해 기획한 헬스케어 서비스 '큰사람 마이헬스케어'에는 △24시간 간호사 상담 △병원안내 및 진료예약 대행 △건강검진 설계 △간호사 진료 동행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심장/뇌혈관 질환 전문 케어 등 예방부터 사후관리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헬스케어 솔루션이 포함돼 있다.

또한 수년간 축적한 글로벌 의료 인프라와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한 비즈인사이트의 독보적인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해외여행보험 멤버십, 종합건강검진 우대가 혜택, 건강기능식품 할인쿠폰 등 고객 일상에 밀접한 부가혜택을 추가해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큰사람 마이헬스케어'는 이야기모바일의 신규 요금제 '이야기 헬스케어'를 통해 제공되며, 요금제 가입만으로 별도 비용 없이 프리미엄 건강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요금제 가입 후 수신되는 안내 문자를 통해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보험 가입이나 진료비 보장 중심이 아닌 예방과 일상 건강관리에 초점을 맞춘 차별화된 접근법이 특징으로, 고혈압이나 심장질환 등의 만성질환을 보유한 고객이나 고령층, 독거노인 등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에게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건강관리 대안으로 기대된다.

비즈인사이트 김상수 대표는 “비즈인사이트를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한 차원이 다른 헬스케어 서비스를 이야기모바일 고객에게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제휴는 알뜰폰 업계 최초로 부가서비스가 탑재된 요금제가 출시된 사례로, 단순한 가격 경쟁을 넘어 서비스 기반의 경쟁력 강화라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비즈인사이트는 마이헬스케어를 시작으로 '마이라이프케어', '마이안심케어', '마이쇼핑케어'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부가서비스 상품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야기모바일 요금제와 연계한 생활 밀착형 라이프케어 서비스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큰사람 마이헬스케어'는 오는 13일 정식으로 출시되며, 큰사람커넥트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후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도록 확대될 예정이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

전자신문 2025-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