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비즈인사이트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금융과 헬스케어 서비스의 결합…비즈인사이트 '슈어케어', 광주은행 고객 만난다
2025-10-20

Content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비즈인사이트’가 광주은행과 함께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 금융과 라이프케어를 융합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이번 협약은 비즈인사이트가 보유한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역량과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온 광주은행의 금융 인프라를 결합하고자 추진됐다. 이를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맞춤형 라이프케어를 제공하고, 지속가능한 협력 체계를 견고히 다지기 위함이다.

협약식에는 비즈인사이트 김상수 대표와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본부 부행장이 참석했으며, 양사는 디지털 전환 시대에 금융과 헬스케어의 경계를 허물고 고객 중심의 통합 서비스 확대에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비즈인사이트와 광주은행은 지난 9월 25일부터 ‘와이즈한 웰니스 라이프의 시작’ 프로모션을 통해 광주은행 급여·연금 수령 고객에게 비즈인사이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특별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금융 고객에게 건강한 신체와 삶의 질을 높이는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겠다는 방침이다.

‘슈어케어’는 고객 유형에 따라 직장인을 위한 ‘워라밸 멤버십’과 시니어 고객을 위한 ‘헬스 멤버십’으로 구성돼 있다. 워라밸 멤버십은 직장생활 속 심리적 문제 상담 및 커리어 코칭 등 마음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며, 헬스 멤버십은 전담 의료인을 통한 1:1 케어, 정기 안부콜, 보호자 알림 서비스 등을 통해 건강 관리와 돌봄을 지원한다.

비즈인사이트 김상수 대표는 "슈어케어 서비스는 고객의 일상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광주은행과의 이번 협약이 고객의 웰니스와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의미 있는 전환점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https://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135131